|
코르티스는 하이브 레이블 빅히트뮤직이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이어 새롭게 론칭한 보이그룹이다. 팀에는 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 등 5명이 속해 있다.
앞서 이들은 지난달 22일 앨범 붐뱁 리듬과 1960년대풍 사이키델릭 록 기타 리프를 강조한 타이틀곡 ‘왓 유 원트’(What You Want)를 선공개해 활동을 시작했다. ‘원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손에 넣겠다’는 당찬 메시지를 녹인 곡인 ‘왓 유 원트’는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바이럴 송 글로벌’(9월 1~4일) 1위에 올라 주목받았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왓 유 원트’를 포함해 코르티스가 세상에 던지는 출사표를 주제로 한 ‘고!’(GO!), 패션을 소재로 자신들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한 ‘패션’(FaSHioN), 어느 여름날의 해방을 노래한 ‘조이라이드’(JoyRide), 불확실한 미래 앞에서 서로에게 기대어 잠드는 이야기를 담은 ‘럴러바이’(Lullaby) 등 5곡을 수록했다. 멤버들이 작사, 작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창작 능력을 발휘했다.
코르티스는 이날 오후 8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앨범 릴리즈 파티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행사는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생중계한다. 오는 11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앨범 수록곡 ‘패션’ 무대를 선보인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