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김용빈·진해성과 1위 두고 겨룬다…다섯 번째 ‘명예의 전당’ 입성할까 (‘더 트롯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지현, 김용빈·진해성과 1위 두고 겨룬다…다섯 번째 ‘명예의 전당’ 입성할까 (‘더 트롯쇼’)

TV리포트 2025-09-08 03:37:02 신고

[TV리포트=강지호 기자] 가수 박지현이 ‘더 트롯쇼’ 명예의 전당에 도전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SBS Life ‘더 트롯쇼’에서는 박지현이 다시 한번 1위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용빈의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 진해성의 ‘아름다운 당신이여’, 박지현의 ‘녹아 버려요’가 1위 후보에 올랐다.

박지현은 신곡 ‘녹아 버려요’로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한 데 이어 다시 1위 후보에 올랐다. 김용빈, 진해성과 맞붙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개인 통산 다섯 번째 명예의 전당 입성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도전장을 낸 김용빈과 진해성의 기세도 만만치 않다.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 우승 특전 곡인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로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진해성은 최근 발표한 신곡 ‘아름다운 당신이여’로 1위 후보에 들어가며 치열한 접전을 예고했다.

이 외에도 이번 방송에서는 강진과 강혜연, 구수경, 김중연, 박지후, 성리, 성민, 송가인, 송민준, 신성, 오유진, 유지우, 윤서령, 윤세연, 윤윤서, 전기호, 정미애, 정서주, 황윤성 등 다수의 가수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 트롯쇼’의 차트곡과 후보곡은 2022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로트 장르 음악 중에서 선정된다. 총 100곡의 후보곡은 생방송 1주 전 진행하는 나흘간의 사전 투표와 생방송 당일 저녁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하는 실시간 투표를 거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 소셜 미디어 점수, 방송 점수, 투표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생방송 투표를 합산해 선정된다. 3주 연속 1위를 차지할 경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다.

강지호 기자 kh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SBS Life ‘더 트롯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