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 원자현, 신이 내린 완벽한 몸매… “41살 맞아?”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윤정수♥’ 원자현, 신이 내린 완벽한 몸매… “41살 맞아?” [RE:스타]

TV리포트 2025-09-08 00:39:08 신고

[TV리포트=신윤지 기자] 코미디언 윤정수의 예비 신부 원자현이 최근 공개한 이탈리아 여행 인증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자현은 지난 30일 자신의 계정에 “로마의 휴일…그리고 이어진 시칠리아의 휴일”이라고 시작하는 긴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게시물에서 “오빠랑 시칠리아 넘어가면서 너무나 신나고 설레이던 기억들이 아직도 생생하다”며 “시칠리아에서의 꿈만 같았던 5박 6일이었다”라며 여행 소감을 전했다. 이어 “너무 행복했던 이 순간들이 우리 두 사람 기억 속에 오래 남기를 바란다”고 덧붙이며 행복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자현은 여행 내내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며 필라테스 강사로서 다져진 균형 잡힌 라인을 자랑했다. 운동으로 다져진 날씬하면서도 건강한 체형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항에서 즐거움에 겨워 춤을 추는 영상에서는 밝은 미소와 함께 경쾌한 움직임으로 체력과 유연함까지 엿볼 수 있었다.

원자현은 2010년 MBC 스포츠 전문 리포터로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활약하며 ‘광저우 여신’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피트니스 모델로 전향해 2015년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여자 숏 부문과 미즈 비키니 종목 2위를 차지했으며 2017년부터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며 건강한 몸매를 유지해 왔다.

앞서 윤정수는 지난 7월 MBC ‘구해줘! 홈즈’에서 12살 연하 원자현과 연내 결혼을 앞두고 있음을 밝힌 바 있으며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마쳤고 결혼식은 오는 11월 말 서울 강남구 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신윤지 기자 s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원자현(원진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