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파우치음료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세븐일레븐, 파우치음료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비즈니스플러스 2025-09-07 10:22:56 신고

3줄요약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9월에도 여전히 더운 날씨가 이어지며 음료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9월 한 달간 편의점 대표 여름 상품인 파우치음료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올해 9월 평균 최고기온은 지난해 보다 높을 확률이 60%에 달해 늦더위와 열대야가 장기화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 9월(1~5일) 서울지역 평균 최고기온은 30.7도에 달했다. 

이처럼 길어지는 편의점 성수기에 간편하게 시원한 청량감을 채울 수 있는 파우치음료가 늦더위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파우치음료는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음용할 수 있고, 커피, 에이드, 전통음료 등 선택의 폭이 넓어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특히 가성비와 실속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편의점 파우치음료 수요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실제 올해 하절기(6~8월) 세븐일레븐 파우치음료 매출은 전년동기간 대비 10% 증가했고, 9월(1~5일)은 30% 늘었다.                                                                                                   

세븐일레븐은 베스트&스테디 파우치음료 총 14종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벤티사이즈 커피 2종(아이스블랙, 헤이즐넛)과 델몬트 망고에이드와 퍼플레몬에이드, 그리고 비타민 음료 '레모나'에 대해 2개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실속 구매족을 위한 박스 단위 판매도 진행한다. 파우치음료는 얼음컵과 별도 구매가 가능한만큼 대량 구매해 냉장고에 보관 후 가정에서 필요에 따라 즐기는 수요도 높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벤티블랙아메리카노' 'Big복숭아아이스티' 등 9종(상품별 6~8입)을 1만원 균일가 판매한다. 이는 정상가 대비 평균 10% 저렴한 가격이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20%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종 할인율은 최대 30%에 달한다. 대표적으로 '벤티블랙아메리카노'(1만1400원) 1박스의 경우 최대 3400원 할인된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시철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담당MD는 "무더위와 열대야가 9월에도 지속될 가능성이 높아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선택지를 갖춘 파우치음료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행사를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