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방송되는 MBC '쇼음악중심' 915회에서는 준케이, 효린, 몬스터엑스, 에스파 등이 컴백무대를 꾸민다.
효린은 지난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SHOTTY’(셔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내 삶이 너의 이야깃거리가 아니야’라는 메시지가 담긴 신곡 ‘SHOTTY’는 효린이 직접 작사, 작곡 등 음악 작업에 참여해 한층 더 확장되고 짙어진 음악적 색채를 담아냈다.
층층이 쌓인 보컬 패드가 하나의 악기처럼 곡을 이끌며, 심장을 울리는 비트 위로 효린의 이야기가 무심하게 던져지듯 전해지는 점이 인상적인 곡이다.
선미는 지난 26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BLUE! (블루!)’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섰다.
선미의 신곡 타이틀 ‘BLUE! (블루!)’는 우울함과 청춘의 푸르름을 동시에 뜻하는 복합적인 단어다. 이에 뮤직비디오에서도 밝고 아련한 분위기의 음악과 다크하고 차분한 색감의 영상 사이 감정적 대비가 선명하게 표현돼, 앨범의 서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이번주 출연진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JUN. K . 효린 . 몬스타엑스 . TREASURE(트레저) . aespa .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 NCT WISH . 선미 . IVE . CORTIS . 8TURN(에잇턴) . 앰퍼샌드원(AMPERS&ONE) . CMDM . In A Minute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