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진짜 가봐야 해” 이찬원, 中 시안 실크로드 쇼에 감탄 폭발('톡파원 25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여긴 진짜 가봐야 해” 이찬원, 中 시안 실크로드 쇼에 감탄 폭발('톡파원 25시')

뉴스컬처 2025-09-06 00:00:00 신고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톡파원 25시’에서 이찬원이 중국 시안 랜선 여행에 깊은 인상을 받으며 “무조건 가겠다”고 외쳐 화제를 모은다.

오는 8일(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배우 심형탁과 역사 스토리텔러 썬킴이 출연해 각국의 랜선 여행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시선을 사로잡는 코너는 단연 ‘톡파원 직구’ 코너로, 중국 시안의 매력을 생생히 전달한다.

사진=톡파원 25시
사진=톡파원 25시

게스트로 심형탁이 등장하자 전현무는 “내 친구”라며 친분을 드러낸다. 심형탁은 “결혼식 때 사회를 봐줬다. 그날을 잊지 못한다”며 “제가 인생을 하직하는 날에 현무 이름을 외치고 가겠다”고 말해 두 사람의 사이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하지만 심형탁은 전현무에게 소개해 줄 지인이 있냐는 질문에는 “없다”고 단호하게 답하며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인다고.

톡파원은 당 현종과 양귀비의 전설이 깃든 화청지를 직접 방문해, 두 사람이 온천을 즐기며 사랑을 약속했다는 장소와 양귀비처럼 예뻐진다는 전설의 약수터를 소개한다. 이에 전현무는 “이건 4D가 아니라 5D 아니냐”며 놀라고, 이찬원 역시 “무조건 가겠다”며 시안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또한 시안의 대표 명물 중 하나인 ‘실크로드 쇼’도 전파를 탄다. 회전식 관객석과 화려한 무대 장치, 공연 중 실제 늑대(?)가 관객석에 난입하는 장면까지 등장해 출연진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전현무는 “이건 4D가 아니라 5D 아니냐”며 놀라고 이찬원은 “이 정도면 무조건 봐야 한다”며 현장감 넘치는 무대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다음으로는 일본 도쿄를 단돈 5천 엔으로 만끽할 수 있는 ‘5천 엔의 행복’이 베일을 벗는다. 일본 톡파원은 고퀄리티의 맛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무한 리필 맛집에 이어 짜릿한 고카트 체험으로 보는 이들의 도파민을 상승시킨다. 특히 고카트를 기존 이용료에서 무려 5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꿀팁을 공유하자 양세찬은 “천재다”라며 감탄해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더불어 위스키 한 잔을 500엔에 맛볼 수 있는 위스키 바도 방문, 파격적인 가격에 전현무가 “말도 안 돼”라며 놀랐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코피 터지는 심형탁의 육아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미국 뉴욕, 영국 바스 등 다양한 랜선 여행 정보도 함께 담길 예정이다. 8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