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비스테이지 커뮤니티 오픈… "팬들과 활동·일상 모두 나누고 싶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윤시윤, 비스테이지 커뮤니티 오픈… "팬들과 활동·일상 모두 나누고 싶어"

금강일보 2025-09-05 17:19:06 신고

3줄요약
사진= 비스테이지 제공 사진= 비스테이지 제공

배우 윤시윤이 글로벌 팬덤 플랫폼 비스테이지(b.stage)에 합류했다.

비스테이지는 윤시윤이 공식 팬 커뮤니티(yunsiyun.bstage.in)를 오늘(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커뮤니티는 기존 팬카페를 중심으로 이어져 온 소통을 한 단계 확장해, 드라마·영화·연극을 아우르는 그의 활동을 한데 모아 글로벌 팬덤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윤시윤은 2009년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얼굴을 알린 후, KBS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로 한류 스타로 도약했다. 이후 2022년 KBS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로 K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 부문 남자 우수상을 수상하며 꾸준한 작품 활동과 변신으로 대중의 사랑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연극 ‘사의 찬미’에서 극작가 김우진 역을 맡아 무대 연기에 첫 도전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최근 윤시윤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국내외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철저한 자기관리 습관과 함께 영어 공부에 몰두하는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필리핀 어학연수 경험을 비롯해 이어온 꾸준한 학습은 글로벌 무대에서도 활약하기 위한 그의 진정성 있는 준비 과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이번에 오픈한 비스테이지 팬 커뮤니티는 이러한 윤시윤의 다양한 활동 소식과 콘텐츠를 모아 팬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허브 역할을 하며, 글로벌 팬덤과의 교류 속에서 그의 활동이 더욱 폭넓게 확장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추후 비스테이지의 1:1 실시간 채팅 서비스 ‘팝(POP)’을 통해 윤시윤의 일상과 취향 등 다양한 이야기를 보다 가깝고 진솔하게 나눌 수 있을 전망이다. 팬들은 비스테이지를 통해 윤시윤에 대해 한층 깊이 있는 소통을 경험하고, 다채로운 혜택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향후 비스테이지에서만 제공되는 독점 콘텐츠와 특별한 혜택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윤시윤의 글로벌 팬덤과의 연결 고리가 더욱 공고해질 전망이다.

윤시윤은 소속사 R&C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그동안 팬카페를 비롯해 여러 공간에서 인연(緣)인 팬분들과 함께해 왔지만, 이제 비스테이지를 통해 더욱 다채롭고 가까이 소통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는 작품 활동과 일상 모두를 팬 여러분과 나누며, 더 풍성한 만남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윤시윤은 드라마와 영화, 연극을 넘나드는 연기 행보와 함께 대중에게 진정성 있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인물”이라며 “이번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의 연결을 더욱 공고히 하고, POP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통해 한층 밀도 있는 소통이 가능하도록 최적의 환경을 마련하며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