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벨루티 130년 역사에 발자취 새기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준호, 벨루티 130년 역사에 발자취 새기다

스타패션 2025-09-05 10:52:33 신고

/사진=벨루티
/사진=벨루티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벨루티가 창립 130주년을 맞아 앰버서더 이준호와 함께한 FW25 캠페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벨루티의 유구한 역사와 장인 정신을 기념하는 동시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브랜드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인다.

가수 겸 배우 이준호는 지난 3월 벨루티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이후, 특유의 카리스마와 세련된 스타일로 벨루티의 철학을 완벽하게 표현해왔다. 이번 FW25 캠페인에서는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벨루티의 헤리티지와 우아한 디자인을 조화롭게 선보인다.

FW25 컬렉션은 벨루티의 130년 역사와 전통에 대한 존경을 담아내면서도 현대적인 미학을 놓치지 않았다. 벨루티의 뛰어난 가죽 전문성과 장인 정신은 정교한 슈즈, 세련된 레더 굿즈, 완벽한 테일러링의 레디 투 웨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컬렉션 전반에 걸쳐 벨루티만의 독창적인 장인 정신과 시대를 초월하는 우아함이 돋보인다.

/사진=벨루티
/사진=벨루티

 

이번 컬렉션에서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벨루티 슈메이킹 역사의 상징인 아이코닉 디메져 슈즈다. 또한 디메져 라인에 과감하고 세련된 감각을 더한 새로운 '스텔라 스니커즈'도 눈길을 끈다. 레디 투 웨어에서는 깔끔한 라이닝과 기능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포레스티어 재킷'을 통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벨루티의 철학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럭셔리와 탁월함에 대한 벨루티의 끊임없는 열정을 담고 있다.

벨루티 글로벌 CEO 장-마크 망스벨트는 "이준호는 벨루티의 이상적인 앰버서더다. 그의 열정과 재능, 그리고 타고난 스타일은 벨루티의 철학을 완벽하게 구현한다. 이번 캠페인이 벨루티의 매력을 전 세계적으로 더욱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벨루티와 이준호가 함께 선보이는 FW25 캠페인은 브랜드의 역사와 미래를 잇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벨루티
/사진=벨루티

 

#벨루티 #Berluti #이준호 #FW25 #벨루티이준호 #스텔라스니커즈 #포레스티어재킷 #디메져슈즈 #럭셔리패션 #글로벌앰버서더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