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여은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푸른 하늘과 초록이 가득한 도심 산책로에서 경쾌하게 포즈를 취한 그녀의 모습은 마치 화보 같은 일상으로 눈길을 끈다. ‘카타리나’라는 별명으로 팬들에게 익숙한 손여은은 블랙 원피스룩으로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드러냈다. 짧은 소매와 깔끔한 카라가 더해진 원피스는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몸선을 자연스럽게 따라 흐르는 실루엣 덕분에 우아함이 배가됐다.
밝은 햇살을 받아 더욱 도드라진 그녀의 피부 톤은 블랙 드레스의 차분한 무드와 대조를 이루며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발목까지 드러나는 기장과 화이트 슈즈 매치는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면서 경쾌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헤어스타일은 활동적인 느낌을 더해 ‘도심 속 자유로운 여름날’ 콘셉트를 완성했다.
이 스타일은 심플 아이템으로도 충분히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블랙 원피스는 액세서리를 최소화하고 단일 톤으로 완성할수록 고급스럽고 시크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여기에 화이트 슈즈처럼 명도 대비가 큰 아이템을 더하면 룩이 단조로워지지 않고 시원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만약 오피스룩으로 응용한다면 미니멀한 토트백이나 심플한 뮬을 더해도 좋고, 주말 나들이에는 컬러풀한 샌들이나 스니커즈로 경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최근 손여은은 소속사 CL&COMPANY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 축전을 전하며 팬들과 따뜻한 소통을 이어갔다. 8월 8일과 19일, 그리고 9월 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업데이트하며 활발히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다. 이번 블랙 원피스룩 공개 역시 그녀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담긴 일상으로, 팬들의 관심을 다시 한번 사로잡고 있다.
#손여은 #손여은패션 #손여은원피스 #손여은슈즈 #카타리나 #데일리룩 #여름패션 #도심패션 #심플룩 #여름원피스 #시크스타일 #패션스타그램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