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 이유 없이 채널 삭제→오열… “믿기지 않아”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성은, 이유 없이 채널 삭제→오열… “믿기지 않아” [RE:스타]

TV리포트 2025-09-05 01:15:31 신고

[TV리포트=노은하 기자] 배우 김성은이 드디어 자신의 채널을 되찾았다.

지난 3일 김성은은 자신의 계정에 “삐삐들(구독자 애칭) 기쁜 소식을 전한다. 드디어 채널이 복구됐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성은은 전화로 복구 소식을 전해 듣자마자 믿기지 않는 듯 눈시울을 붉히며 감격의 눈물을 보였다. 곧이어 옆에 있던 딸이 엄마를 꼭 안아 위로하는 장면이 이어지며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김성은은 “며칠 전 이유 없이 채널이 삭제돼 정말 마음이 아팠다. 복구가 되지 않으면 새롭게 시작해야겠다는 각오까지 했는데 저녁 식사 중 갑자기 알림이 뜨면서 복구 사실을 알게 됐다”라며 “아직도 믿기지 않을 만큼 너무 기쁘다”라고 벅찬 심경을 전했다.

이어 “기다려주신 삐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덕분에 채널의 소중함을 더 크게 느꼈다.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와 영상으로 보답하겠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지난달 27일 김성은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햅삐 김성은’ 채널이 갑작스럽게 삭제됐다는 소식을 알렸다. 그는 “2년 동안 애써 가꿔온 공간이라 너무 속상하다. 그래도 반드시 복구될 거라 믿는다”라며 담담히 전했지만 이후 근황을 전하며 “우울하지만 우울에 빠지면 끝이 없으니 긍정 마인드로 버티고 있다”라며 씩씩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사건은 최근 손연재 전 리듬체조 선수의 채널이 돌연 삭제됐다 복구된 사례와도 닮았다. 다만 손연재는 곧바로 채널이 복구됐던 반면 김성은은 무려 일주일 넘게 기다려야 했다.

김성은은 1998년 ‘클린 앤 클리어’ 광고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KBS2 ‘해피선데이’, O’live ‘테이스티로드’, E LIKE ‘마마랜드’, 채널A ‘건강한 사람들’ 등 다양한 예능에서 MC로 활약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현재는 자신의 채널 ‘햅삐 김성은’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사랑받고 있다.

노은하 기자 neh@tvreport.co.kr / 사진= 김성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