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상호 신작 '얼굴', 미스터리 집중 돕는다…한글 자막 상영 확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연상호 신작 '얼굴', 미스터리 집중 돕는다…한글 자막 상영 확정

iMBC 연예 2025-09-05 00:58:00 신고

연상호 감독이 초기 작품에서 보여줬던 날카로운 문제의식과 확고한 주제 의식을 담아 ‘태초의 연니버스’ 귀환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얼굴'이 한글 자막 상영을 확정했다. [각본/감독: 연상호 제공/제작: 와우포인트(WOWPOINT) 공동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iMBC 연예뉴스 사진

9월 11일 극장 개봉을 확정한 '얼굴'​은 앞을 못 보지만 전각 분야의 장인으로 거듭난 ‘임영규’와 살아가던 아들 ‘임동환’이 40년간 묻혀 있던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얼굴들인 박정민, 권해효, 신현빈, 임성재, 한지현의 다채로운 캐릭터 변신과 함께 연상호 감독만의 날카로운 시선이 담긴 스토리, 베테랑 제작진의 웰메이드 프로덕션으로 '얼굴'에 대한 관심이 연일 높아지는 가운데, 대사 자막이 포함된 한글 자막 상영이 확정되어 관객들이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자막 On Air! '얼굴' 한글 자막 상영’은 화면 해설과 대사 자막이 함께 제공되었던 기존의 한글 자막 상영과는 다르게, 등장인물의 대사 자막만 삽입되어 영화를 더욱 잘 이해하며 즐길 수 있다. ‘자막 On Air! '얼굴' 한글 자막 상영’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에서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과 상영 일정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막 On Air! '얼굴' 한글 자막 상영’을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는 '얼굴'은 9월 11일 개봉해, 극장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와우포인트(WOWPOINT)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