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현, '쇼 챔피언' 무대 찢었다…아이돌판 기강 잡은 원조 '비주얼 메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정대현, '쇼 챔피언' 무대 찢었다…아이돌판 기강 잡은 원조 '비주얼 메보'

iMBC 연예 2025-09-03 23:23:00 신고

가수 정대현이 신곡 ‘행로’의 첫 무대를 선보이며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입증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정대현은 지난 3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무대에 올라 타이틀곡 ‘행로’를 밴드 사운드와 함께 소화하며, 청량한 고음과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관객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무대를 자유롭게 누비며 손짓과 제스처로 현장과 호흡했고, 후반부에는 고조되는 음악에 온전히 몸을 맡기며 몰입해 첫 무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정대현은 고음 파트에서 뻗어내는 힘 있는 발성과 감각적인 무대 매너로 정대현만의 독보적인 보컬 실력과 라이브 퍼포먼스를 다시 한번 빛냈다. 시청자들은 방송 직후 “보컬 장인이 따로 없다”, “역시 원조 비주얼 메보”, “밴드와 어울린 무대 연출이 최고였다”, “첫 무대인데도 콘서트 같은 완성도였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정대현의 신곡 ‘행로’는 방용국이 작사·작곡·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더한 곡으로, 파워 청량 멜로디에 “멈춰진 시간 속에 또 길을 잃었지만 이젠 다시 일어나”, “수많은 발자국 속 우리 걸음을 남기자”와 같은 가사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묵직한 위로와 용기를 전한다. 앞서 정대현은 홍대에서 깜짝 버스킹을 열어 수많은 인파 속에서 팬들과 함께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거리 공연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감성적인 보컬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을 앞둔 설렘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정대현은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오는 4일(목) ‘엠카운트다운’과 5일(금) ‘뮤직뱅크’, 7일(일) ‘인기가요’ 등 각종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해 숨 가쁜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신곡 ‘행로’의 무대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는 “‘행로’는 정대현의 보컬 실력과 자유로운 무대 퍼포먼스를 가장 잘 어우른 곡이다. 그동안 쌓은 내공을 고스란히 드러낼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방송과 무대를 통해 팬들을 꾸준히 만나며 ‘행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대현의 세 번째 싱글 앨범 ‘행로’는 타이틀곡 ‘행로’를 비롯해 일본어 버전과 인스트루멘털까지 총 3트랙으로 구성,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