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기안84’ 이어… 유재석 민박집, 5만 5천팀 몰렸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효리→기안84’ 이어… 유재석 민박집, 5만 5천팀 몰렸다

TV리포트 2025-09-02 21:30:03 신고

[TV리포트=노은하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민박 주인장이 되어 진행하는 ‘유재석 캠프’에 5만 5천 팀의 숙박객이 지원했다.

2일 서울 중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는 ‘넷플릭스 예능 페스티벌 2025’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올 한 해와 내년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을 맡은 다양한 PD들과 제작진이 한자리에 모여 관객과 미디어 관계자들에게 올해와 내년 라인업을 소개했다. 특히 ‘유재석 캠프’와 ‘대환장 기안장 2’의 책임 프로듀서인 이소민 PD를 비롯해 화제의 프로그램을 제작한 PD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에서 이소민 PD는 “‘유재석 캠프’는 유재석이 민박 주인장이 되어 진행하는 첫 민박 예능이다.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유재석의 완벽한 진행과 리더십은 물론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허술한 인간 유재석의 모습도 기대 중이다”라고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또한 그는 “민박 프로그램의 숙박객 모집 당시 무려 5만 5천 팀 이상이 지원했으며 그중 3천 500명과 심층 인터뷰를 진행했다. ‘손님은 왕이고 유재석도 왕이 되는’ 포맷의 예능은 유재석과 숙박객이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유재석 캠프’는 유재석이 직접 민박 주인장이 되어 숙박객들을 맞이하고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상황과 인간적인 소통을 담아낼 예정이다. 유재석 특유의 친근하고 유머러스한 진행 스타일과 예측할 수 없는 에피소드들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재석 캠프’는 오는 2026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숙박객 모집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예능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모이고 있다. 

노은하 기자 neh@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