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넷플릭스가 9월 신작 목록을 선보여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넷플릭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아, 여름이었다… 여름의 끝자락에 찾아온, 넷플릭스 9월 신작 라인업"이라는 글과 함께 이달 공개 예정작을 선보였다.
사진= 넷플릭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오는 12일 '은중과 상연'이 모습을 드러낸다. 매 순간 서로를 가장 좋아하고 동경하며, 또 질투하고 미워하며 일생에 걸쳐 얽히고설킨 두 친구, 은중과 상연의 모든 시간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10대부터 40대까지 서로의 인생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긴 은중(김고은)과 상연(박지현)의 관계는 계속해서 변화를 거듭한다. 긴 세월에 걸쳐 오갔던 다채로운 감정의 연대기를 섬세하고 공감가는 연기로 그려낼 김고은과 박지현의 호연과,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친구와의 추억을 다시금 곱씹어 보게 만들 스토리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넷플릭스
레전드 추리게임 '크라임씬'이 JTBC, 티빙을 거쳐 넷플릭스에서 새 시즌 '크라임씬 제로'를 선보인다. 총 10회차로 구성되며 3주 동안 공개될 예정이다. 장진, 박지윤, 장동민, 김지훈, 안유진 등 플레이어들이 출격해 시리즈 사상 가장 치열한 추리 전쟁을 예고한다.
사진= 넷플릭스
'사마귀'는 긴 휴가를 갔다가 돌아온 A급 킬러 한울(임시완)과 그의 훈련생 동기이자 라이벌 재이(박규영) 그리고 은퇴한 킬러 독고(조우진)가 1인자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물이다. 이 작품은 2023년에 나온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영화다. '길복순'이 싱글맘과 킬러의 삶 사이에서 갈등하는 길복순의 이야기를 다뤘다면, '사마귀'는 사마귀, 재이, 독고까지 각자의 목적을 향해 달려가는 세 인물들의 액션을 선보인다.
또한 넷플릭스는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 '야당', 애니메이션 '호빵맨' 시리즈 등을 공개한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