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첫 영어 앨범 ‘EX’ 콘셉트 포토 비하인드 공개…“사랑과 에너지 가득 담았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피원하모니, 첫 영어 앨범 ‘EX’ 콘셉트 포토 비하인드 공개…“사랑과 에너지 가득 담았다”

뉴스컬처 2025-09-01 16:10:26 신고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첫 영어 앨범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피원하모니의 첫 영어 앨범 ‘EX’(엑스)의 콘셉트 포토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해당 앨범은 오는 9월 26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피원하모니. 사진=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 속 피원하모니는 ‘Game Lovers Club’과 ‘In Game’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Game Lovers Club’ 버전에서는 기묘한 게임 동아리로 변신한 멤버들이 빈티지한 의상과 키치한 소품으로 개성을 표현했고, ‘In Game’ 버전에서는 사랑에 빠진 게임 속 캐릭터로 분해 유니크한 메이크업과 하트 포인트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콘셉트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됐다. 멤버 지웅은 “거의 처음으로 사랑을 주제로 한 앨범이다 보니 좀 더 신선한 느낌으로 촬영했다. 피스 여러분께서도 피원하모니의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마주하시지 않을까 기대된다”고 전했다. 기호는 “그만큼 사랑을 담아 준비한 앨범이니 저희의 사랑과 에너지를 많이 받아 가시면 좋겠다”고 전하며 앨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영어 앨범 ‘EX’는 피원하모니가 그동안 선보여온 강렬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밝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아낸 작품으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공개된 플랜 포스터와 콘셉트 포토는 물론, 이번 비하인드 영상 역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피원하모니의 영어 앨범 ‘EX’는 오는 9월 26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