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기은세가 마이클 코어스와 만나 세련된 가을 패션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호텔을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는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과 마이클 코어스의 감각적인 스타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1일, 기은세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마이클 코어스와 함께한 '호텔 스토리(Hotel Stories)' 시리즈를 공개했다. 평소 뛰어난 패션 감각과 라이프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그녀는 이번 화보에서도 특유의 우아함과 세련미를 뽐냈다.
이번 화보에서 기은세는 다양한 컬러와 실루엣의 노리타(Nolita) 백을 중심으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초콜릿 컬러 원피스와 화이트 퍼 베스트에는 버건디 톤의 노리타 백을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벨트 장식 데님 드레스와 제일라 힐 부츠에는 서로 다른 실루엣의 노리타 백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레드 스웨터와 블루 스카이 데님 진, 노미 힐 부츠에는 다채로운 컬러의 노리타 백을 더해 마이클 코어스 특유의 젯셋 감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호텔이라는 공간이 주는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기은세는 마이클 코어스의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순간들을 연출했다. 화보는 어디에서든 마이클 코어스와 함께라면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기은세가 선보인 감각적인 가을 룩은 마이클 코어스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 가을, 기은세처럼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마이클 코어스의 아이템을 주목해보자.
#기은세 #마이클코어스 #가을패션 #호텔스토리 #노리타백 #스타일화보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