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가을 감성 물씬 풍기는 화보 공개... 여심 저격 남친룩 완벽 소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재원, 가을 감성 물씬 풍기는 화보 공개... 여심 저격 남친룩 완벽 소화

스타패션 2025-09-01 13:35:08 신고

/사진=더갤러리아
/사진=더갤러리아

 

배우 김재원이 갤러리아 멤버십 매거진 '더갤러리아' 9월호 화보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그는 자연스러움과 자유분방함이 묻어나는 포즈와 눈빛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남친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김재원은 이번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근 종영한 예능 프로그램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 출연했던 소감을 밝혔다. 그는 "실제 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뿌듯했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도시에는 편의점이 흔하지만 어떤 분들은 배를 타고 두 시간은 나가야 한다. 그런 곳에 직접 찾아가 생필품을 전달한다는 취지가 마음에 와 닿았다"고 말하며 프로그램의 사회적 의미를 강조했다. 또한, 특유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돋우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3’에서 신순록 역으로 캐스팅된 소감도 전했다. 김재원은 "원작 팬이 많아 부담감이 있다. 신순록은 유미가 마지막으로 정착하는 사랑이기에 기대가 크다는 걸 잘 안다"며 캐릭터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함께 책임감을 드러냈다. 이어 "더 연구하고 열심히 준비해 완성도 높은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다"며 앞으로의 각오를 다졌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김재원은 첫 사극 ‘옥씨부인전’을 통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사극은 우리가 살아보지 못한 시대를 연기해야 하니 배우로서 스펙트럼을 넓혀준다"며 사극 연기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성도겸이라는 인물을 표현하며 늘 상상하고 분석하면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었다"고 덧붙이며 연기에 대한 진지한 자세를 엿보였다.

/사진=더갤러리아
/사진=더갤러리아

 

MBTI가 ENTJ라는 그는 "머릿속이 늘 계획으로 가득하다"고 웃으며 말했다. "요즘 가장 집중하는 건 ‘유미의 세포들3’ ‘신순록’ 역을 어떻게 하면 더 잘 표현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이다. 시청자분들께 상상이상으로 잘 보여드릴 테니 믿고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다"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배우로서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도전도 멈추지 않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최근 부산 촬영에서 서퍼들을 보고 서핑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며 "그동안 여름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앞으로는 서핑으로 여름을 즐겨보고 싶다"고 말했다.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 김재원. 그의 화보와 인터뷰는 '더갤러리아'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그가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김재원 #더갤러리아 #9월호화보 #유미의세포들3 #신순록 #남친룩 #가는정오는정이민정 #옥씨부인전 #ENTJ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