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인기 캐릭터들이 트로피컬 무드와 결합된 특별한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케이스티파이가 산리오와 협업해 태닝 산리오캐릭터즈 컬렉션을 8월 27일 출시한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폼폼푸린, 시나모롤, 포차코 등 글로벌 인기 캐릭터들이 수영복과 꽃모자를 착용한 모습으로 디자인돼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강조한다.
하와이안 히비스커스를 모티브로 한 아일랜드 걸 스타일을 적용해 시즌에 맞는 트로피컬 감성을 표현했으며, ‘산리오캐릭터즈 비치 파티’ 콘셉트로 바닷가 휴양지 분위기를 테크 액세서리에 담았다.
폰케이스는 스티커 스타일로 디자인됐으며, 맥세이프 호환 임팩트 케이스, 스내피 미러 카드홀더 스탠드, 스내피 그립 스탠드가 포함된 컬렉터 에디션 스페셜 세트도 마련됐다. 이 외에도 태블릿 케이스, 랩탑 케이스, 랩탑 슬리브, 맥세이프 그립 스탠드, 카드홀더 스탠드, 이어버드 케이스 등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케이스티파이는 강력한 디바이스 보호 기능과 시즌 한정 디자인을 결합해 팬들에게 여름의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X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