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배우 김강우가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분식 레시피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건강 관리의 대명사인 그가 선보이는 ‘죄책감 덜한’ 분식은 어떤 모습일까.
김강우는 8월 2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김밥, 떡볶이, 라면 등 대표적인 분식 메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다. 그는 “아이들이 분식을 좋아한다”며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부담을 줄인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서울 3대 김밥집으로 유명한 곳의 다시마김밥을 집에서 따라 만드는 비법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 두 가지 재료만으로 완벽한 맛의 밸런스를 구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방송에는 배우 고규필이 스페셜 국민시식단으로 참여해 김강우의 분식을 맛본다. 평소 분식 마니아로 알려진 고규필은 김강우의 요리를 맛보자마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는 "진짜 맛있다", "대박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급기야 무아지경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김강우가 선보이는 건강 분식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강우는 이번 방송을 통해 공개하는 레시피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편스토랑’ 우승 후보로 급부상하고 있다. 그가 선보이는 특별한 김밥, 떡볶이, 라면 레시피는 8월 29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신상출시편스토랑 #김강우 #고규필 #분식레시피 #건강분식 #김밥 #떡볶이 #라면 #먹방 #레시피공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