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세븐틴 디에잇이 자작 신곡과 함께, 그룹 멤버로서는 물론 솔로뮤지션으로서의 글로벌 영향력을 공고히 한다.
29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디에잇이 이날 오전 중국 더우인(Douyin, 抖音) 산하 음원 플랫폼 소다 뮤직(SODA MUSIC)을 통해 신곡 ‘Star Crossing Night (feat. GALI)’를 발표했다고 전했다.
‘Star Crossing Night (feat. GALI)’은 중국 더우인과 영국 기반 글로벌 매거진 원더랜드(Wonderland)와의 프로젝트로 탄생한 디에잇의 자작곡이다.
이 곡은 전자 음악과 R&B 요소를 결합한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밤하늘과 사라지는 별똥별에 빗대 사랑에 빠졌던 기억을 회상하는 화자의 시선을 묘사하는 디에잇의 보컬과 중국 아이치이(iYIQI) 힙합 경연 프로그램 ‘랩 오브 차이나 2020(新说唱2020)’ 3위 출신 래퍼 GALI의 케미가 이색적이다.
디에잇의 신곡발표는 팀앨범과 함께 중국 디지털 싱글 ‘Dreams Come True’, ‘那幕 (Falling Down)’, ‘Side By Side’, ‘海城 (Hai Cheng)’ 등 다채로운 곡들을 선보였던 그의 싱어송라이터 매력을 다시 한 번 강조하는 바가 될 것으로 보인다.
디에잇 신곡 ‘Star Crossing Night (feat. GALI)’는 오는 30일부터 멜론, 지니, 스포티파이, 유튜브 등 국내외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디에잇은 그룹 세븐틴의 월드투어 행보와 함께, 오는 20~21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YJ(Yue Jian Chao Xiang/위에 지엔 차오 시앙) music festival’ 헤드라이너로 참가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