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규필이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스페셜 국민 시식단으로 출격,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울 예정이다. 29일 방송에서는 고규필이 편셰프들의 요리를 맛보며 솔직하고 생생한 맛 표현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고규필은 등장과 함께 스튜디오 분위기를 환하게 밝히며 '편스토랑' 식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그는 특유의 눈웃음으로 화답하며 감사 인사를 전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번 출연은 '스페셜 국민 시식단'으로서 편셰프들의 요리를 직접 맛보고 시청자들에게 그 맛을 생생히 전달하기 위해 이루어져 더욱 의미를 더한다.
뜻밖에도 배우 이정현이 남편과 고규필의 친분을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정현은 "저희 신랑이랑 정말 친해요"라며 고규필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혔고, 고규필 또한 "같이 만나서 밥도 자주 먹는다"라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정현은 남편이 영화 '범죄도시3'에서 고규필의 '초롱이' 연기를 몇 번씩 돌려본다며 자랑스러워하는 에피소드를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고규필은 최근 KBS 드라마 '트웰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마동석과의 꿀케미를 자랑하며 흥미진진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그는 마동석으로부터 '트웰브'의 '도니' 역을 제안받았을 당시 "돼지 캐릭터에 너 밖에 대안이 없다"는 말을 들었다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아 큰 웃음을 자아냈다.
고규필과 이정현 남편의 특별한 인연, 그리고 고규필이 밝히는 마동석과의 유쾌한 에피소드는 8월 29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규필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편스토랑'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 그리고 맛있는 음식 이야기로 가득한 금요일 밤을 선사할 것이다.
#신상출시편스토랑 #편스토랑 #고규필 #마동석 #트웰브 #이정현 #꿀케미 #국민시식단 #예능 #초롱이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