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이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H&M 스튜디오 2025 프리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구조적인 형태와 시어한 소재의 조화, 그리고 여유로운 실루엣을 통해 절제된 아름다움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H&M 스튜디오 2025 프리폴 컬렉션은 부드러운 여성스러움과 강인한 구조미 사이를 넘나들며, 스트리트 웨어와 테일러링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현대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라이트 브라운 스웨이드 재킷은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니트 카디건과 멜란지 니트 점퍼는 포근함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다크 네이비 프릴 미니스커트는 룩에 강렬한 포인트를 선사한다.
여유로운 핏의 데님 팬츠와 민소매 톱은 딥 인디고와 탈색된 패치워크 디테일로 텍스처의 대비를 강조하며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비대칭 프릴 레이스 드레스와 레이스 패턴 메시 톱은 컬렉션에 여성스러운 무드를 불어넣어 전체적인 균형을 맞춘다.
H&M 스튜디오 컬렉션 디자이너 카트린 도이치는 "이번 컬렉션은 테일러링을 기반으로 오랜 시간 숙성된 듯한 자연스러운 세련미를 담고자 했다"며, "가죽, 니트, 데님, 레이스 등 다양한 소재의 텍스처 조합을 통해 H&M만의 독창적인 개성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H&M 스튜디오 2025 프리폴 컬렉션은 8월 28일부터 H&M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H&M은 다가오는 가을,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선택지를 제시할 예정이다.
#H&M #HM스튜디오 #프리폴컬렉션 #2025컬렉션 #코펜하겐스타일 #가을패션 #데일리룩 #패션트렌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