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블랙핑크 로제와 손잡고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며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로제가 직접 컨셉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참여한 이번 컬렉션은 그녀의 독보적인 스타일 감각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번 푸마 x 로제 컬렉션은 로제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푸마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탄생한 의류와 액세서리는 모노크롬 팔레트를 사용하여 절제된 우아함을 강조한다. 특히, 로우-프로파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니커즈 ‘스피드캣’과 ‘스피드캣 발렛’은 그녀의 감각적인 손길을 거쳐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로제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지난해부터 이어온 스피드캣 로드 트립 여정을 더욱 확장한다. 토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스업 디테일의 ‘스피드캣 발렛’과 상부를 감싸는 독특한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피드캣 OG 프리미엄’은 그녀만의 섬세한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다.
푸마의 아이코닉한 트랙 수트를 재해석한 오버사이즈 트랙 재킷과 릴렉스 핏 트랙 팬츠는 스포티하면서도 스트리트웨어 감성을 담아낸다. 이 외에도 하프 집업, 후디, ‘ROSIE’ 그래픽이 더해진 메시 탑과 엑스 스몰 사이즈 더플백, 마이크로 그립백, 모자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컬렉션을 풍성하게 채운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는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로제의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화보와 영상은 로제 특유의 시적 세계관을 투영하며, 진솔한 자기표현과 자신감을 표현한다. 로제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누구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두려움 없이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랐다"고 소감을 전했다.
푸마 x 로제 컬렉션은 8월 28일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29CM, ABC-MART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제의 감성이 담긴 이번 컬렉션은 패션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푸마 #PUMA #로제 #ROSÉ #푸마X로제 #PUMAxROSÉ #스피드캣 #Speedcat #패션 #협업컬렉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