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 결혼’ 곽선희, 악성 댓글 대응 예고…”합의금으로 뉴욕 다녀오겠다”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동성 결혼’ 곽선희, 악성 댓글 대응 예고…”합의금으로 뉴욕 다녀오겠다” [RE:스타]

TV리포트 2025-08-27 23:49:38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채널A ‘강철부대W’ 출신 곽선희가 동성 연인과의 결혼을 발표한 이후 쏟아지는 관심과 일부 악성 댓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지난 27일 곽선희는 개인 계정을 통해 “한국에선 결혼이 안 된다길래 뉴욕 마라톤 가는 김에 (결혼) 끓이고 오려 한다”며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 서로가 서로 아니면 못 사는 관계”라고 사랑에 대한 확신을 전했다. 이어 “응원은 바라지 않지만 해주시면 두 배로 돌려드릴 것이고 돌만 던지지 말아 달라. 어차피 우산으로 튕겨내서 다 돌려받게 될 것”이라며 일부 악플러에게 경고 메시지를 던졌다.

곽선희는 뉴욕 물가 검색 캡처 화면도 함께 공개하며 “마라톤과 결혼을 위해 가는 거지만 저희는 열심히 돈을 버는 입장에서 큰 각오하고 떠나는 것”이라며 “뉴욕 물가가 만만치 않다고 해서 도가 지나친 댓글에는 선처 없이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는 “열심히 도와주겠다는 변호사님들도 계신다. 악성 댓글 처리 전문 변호사 알고 계시면 추천도 환영”이라며 법적 대응도 예고했다. 실질적인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밝히며 “선처 없는 짭짤한 합의금 받아서 달달하게 다녀오겠다”고 비판에는 단호한 자세를 보였다.

앞서 곽선희는 한 채널에 출연해 뉴욕 마라톤 출전을 계획 중이며 이 기회에 현지에서 혼인 서약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곽선희는 ‘강철부대W’에서 육군팀 팀장으로 활약하며 강인한 이미지를 보여준 바 있다. 이후 자신의 성적 지향성을 솔직하게 밝히며 연인과의 일상까지 공개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곽선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