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결혼 앞두고 직접 마당 손질…팬들 “신혼집 준비 중?”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지, 결혼 앞두고 직접 마당 손질…팬들 “신혼집 준비 중?” [RE:스타]

TV리포트 2025-08-27 23:48:08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그룹 ‘코요태’의 신지가 이사를 준비 중인 근황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결혼을 앞둔 가수 문원과의 신혼생활을 암시하는 듯한 모습에 팬들의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신지는 지난 27일 개인 계정을 통해 “오늘 6시 채널 어떠신지?!”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채널 ‘어떠신지?!’의 영상 업로드를 예고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신지 이사 준비’라는 문구와 함께 실제로 이사 준비에 한창인 신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신지는 몸빼 바지를 입고 마당 데크를 손질하는 등 직접 작업에 나선 모습이다. 손에 연장을 든 채 허리를 굽히고 있는 모습은 꾸밈없는 일상 그대로로,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왔다. 해당 장면은 곧 영상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본 팬들은 “귀농하는 건가요?”, “신혼집인가요?”, “완전 열심히 사시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신지의 새 출발을 응원했다. 특히 내년 가수 문원과 결혼을 앞둔 상황이라 이번 이사가 두 사람의 신혼집이 아닐까 하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신지는 최근 그룹 활동은 물론 개인 채널을 통해 팬들과 적극 소통 중이다. 최근 코요태는 신곡 ‘콜미(CALL ME)’를 발매했으며 내달 7일부터는 전국투어 콘서트 ‘2025 코요태스티벌’을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결혼과 이사, 음악 활동까지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인 신지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팬들에게 웃음을 전하고 있다. 새로운 보금자리와 함께 맞이할 신지의 새로운 삶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신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