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이 청명한 하늘과 고층 빌딩이 어우러진 도심 속에서 근황을 전했다. 인스타그램 속 그는 블랙 티셔츠와 와이드 카고 팬츠를 매치하며 캐주얼하면서도 담백한 무드를 연출했다. 팬들이 ‘월요병 치료제’라 부르는 그의 존재감처럼, 단순한 조합임에도 시선을 사로잡는 힘이 돋보인다.
이번 착장은 블랙 컬러 티셔츠로 상체를 심플하게 잡아주고, 카키 톤의 와이드 카고 팬츠로 실루엣에 여유를 더했다. 벨트와 워치, 그리고 스웨이드 브라운 슈즈로 마무리해 무심한 듯 세심한 디테일이 살아난다. 특히 와이드 팬츠가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며 각선미를 강조했고, 블랙 톤 상의가 직각 어깨 라인을 깔끔하게 살려줬다.
이런 코디는 데일리룩으로 손쉽게 소화할 수 있다. 상의는 기본 블랙 티셔츠 대신 화이트 셔츠로 변화를 주면 미팅 자리에도 어울리고, 하의는 카고 팬츠 대신 데님으로 교체하면 주말 데이트룩으로 활용 가능하다. 슈즈는 브라운 대신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한층 가벼운 무드가 된다.
변우석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울프컷 헤어스타일을 공개하며 ‘소년미 발산’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블랙 슈트 룩을 선보이며 스타랭킹 남자배우 부문 3위를 차지하는 등 배우로서도 존재감을 넓히고 있다. 이번 캐주얼 스타일 역시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증명하는 순간이라 할 수 있다.
#변우석 #변우석패션 #변우석카고팬츠 #도심패션 #남친룩코디 #여름데일리룩 #캐주얼스타일링 #블랙티셔츠룩 #스타패션 #트렌디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