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내 멋대로' 통해 '찐' 과몰입 일상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특, '내 멋대로' 통해 '찐' 과몰입 일상 공개

스타패션 2025-08-27 17:51:58 신고

3줄요약
/사진=내멋대로과몰입클럽
/사진=내멋대로과몰입클럽

 

TV CHOSU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이 오는 9월 3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K팝 한류의 주역, 슈퍼주니어의 이특이 그간 숨겨왔던 ‘과몰입 모먼트’를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은 다양한 대상에 몰입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단순한 관찰을 넘어, 몰입이라는 특별한 렌즈를 통해 삶을 주체적으로 살아가는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예능 천재 탁재훈, 원조 국민 첫사랑 채정안, 레전드 아이돌 유노윤호, 대세 크리에이터 미미미누 등 화려한 라인업이 ‘운영진’으로 합류해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미스터트롯3’의 진 김용빈을 비롯한 매력적인 스타들이 연이어 출연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특은 ‘내 멋대로’ 출연 이유에 대해 “평소 취미였지만 더 깊이 해보고 싶었고, 관심은 있었지만 도전하기 어려웠던 것들을 할 수 있어서 마음이 끌렸다”고 밝혔다. 아이돌로서 쉽지 않은 일상 공개를 결심한 만큼,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특은 또한 “그동안 보여드리지 않았던 저의 새로운 모습과 ‘찐’ 일상을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라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더불어 “좋아하는 것에 몰입해 보세요. 삶이 즐거워집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프로그램이 선사할 긍정적인 에너지를 예고했다.

이특은 함께하는 운영진 멤버들에 대한 강한 신뢰와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는 “솔직히 이런 라인업이면 그냥 가만히 있어도 재미있을 것 같다”며 탁재훈, 채정안, 유노윤호, 미미미누와의 환상적인 케미를 기대케 했다. 이들의 유쾌한 티키타카는 ‘내 멋대로’의 놓칠 수 없는 웃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특의 마음을 사로잡은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은 오는 9월 3일 수요일 밤 10시, 시청자들의 마음 또한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내멋대로과몰입클럽 #이특 #슈퍼주니어 #탁재훈 #채정안 #유노윤호 #미미미누 #TVCHOSUN #새예능 #과몰입 #일상공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