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 불빛과 별빛이 어우러진 공간 속, 아이브 안유진이 카메라 앞에서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였다. 화려한 네일과 과감한 블랙 링, 실버 포인트 액세서리가 어우러진 이번 스타일은 최근 보그 코리아와 루이 비통 화보에서 보여준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절묘하게 맞닿아 있다.
안유진은 화이트톤 드레스를 선택해 청순하면서도 미래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슬림한 실루엣이 그녀의 긴 팔과 직각 어깨 라인을 강조했고, 빛을 받아 은은하게 반짝이는 소재가 마치 무대 조명을 받은 듯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네일 아트는 뿔 모양의 실버 디테일과 블랙 오브제 반지를 매치해 강렬한 대비를 선사하며, 아이브 리더다운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팬들은 “이게 진짜 화보인가 현실인가”, “손끝부터 여신”이라며 감탄을 남겼다.
이번 스타일링은 화려한 네온 사인이나 야간 데이트 코스튬에도 잘 어울릴 법하다. 비슷하게 도전하고 싶다면, 화이트 드레스에 메탈릭 네일 아트와 블랙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핵심이다. 여기에 헤어는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풀어내야 과하지 않고 트렌디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또, 미니 클러치나 체인 백을 곁들이면 스타일에 무게감을 더할 수 있다.
최근 안유진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 커버 영상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으며, ‘2025 SBS 가요대전 Summer’에서는 MC로 활약하며 신곡 스포일러까지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무대 위와 화보 속, 그리고 일상까지 이어지는 스타일 변주가 그녀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안유진 #안유진패션 #안유진화이트드레스 #네온룩 #메탈릭네일 #블랙액세서리 #여름패션추천 #루이비통화보 #SBS가요대전 #스타패션 #아이브 #트렌디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