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다은, 틱톡에 BTS 지민 영상 공개…엘리베이터서 ‘깜짝’ 포착 열애설 재점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송다은, 틱톡에 BTS 지민 영상 공개…엘리베이터서 ‘깜짝’ 포착 열애설 재점화

뉴스앤북 2025-08-27 10:40:28 신고

송다은 지민 (사진=송다은 틱톡 채널 영상)
송다은 지민 (사진=송다은 틱톡 채널 영상)

[뉴스앤북 = 송영두 기자] 배우 송다은이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등장하는 영상을 틱톡에 공개해 사생활 노출 논란이 재점화됐다.

최근 송다은은 자신의 틱톡 계정에 한 영상을 게시했으며, 영상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나인원한남’으로 알려진 아파트 엘리베이터 앞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송다은의 모습이 담겼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 지민이 등장했고, 그는 “아 깜짝이야. 나 들어오는 거 알았어? 내가 일부러 말 안 하고 온 건데”라고 말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2022년부터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송다은은 열애설과 관련해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고, 올해 6월 라이브 방송에서 눈물을 보이며 “너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를 사랑한다고 해서 내가 욕 먹을 자리는 아니다. 내가 먼저 꼬신 것도 아니다. 그러니까 제발 나한테 뭐라고 하지 말라”고 강경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맨날 나한테 고소당하니 뭐니? 너네가 고소 당해”라는 발언으로 일부 팬들과의 갈등을 드러내 논란이 이어졌다.

송다은은 2011년 MBC 드라마 ‘지고는 못살아’로 데뷔했으며, 2018년 채널A 연애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로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다. 지민은 올 6월 만기 전역했으며, 방탄소년단은 2026년 봄 완전체 컴백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영상 공개를 두고 온라인에서는 “사생활 침해 소지가 있다”는 비판과 “편집·맥락 확인이 필요하다”는 신중론이 엇갈리고 있다. 양측의 공식 입장 표명은 나오지 않았다.

Copyright ⓒ 뉴스앤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