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여성복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2025 가을 캠페인 두 번째 챕터, 'In the Mood for Fall'을 8월 26일 공개하며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배우 신예은과 함께 햇살 가득한 공간에서 느껴지는 여유와 낭만적인 가을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은 유럽 감성의 공간에서 햇살이 스며드는 오후의 여유로운 순간을 포착했다. 잇미샤는 계절이 주는 부드러움을 통해 일상 속 작은 행복에서 피어나는 로맨틱한 가을의 무드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화보 속 신예은은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가을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트위드 자켓은 잇미샤만의 독창적인 감각을 담아냈다. 구조적인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이 자켓은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더하며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한다. 또한, 격식 있는 셋업 스타일과 페미닌한 원피스는 하객룩을 포함한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하며, 특별한 날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신예은과 잇미샤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 제품은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잇미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소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신예은은 9월 JTBC 드라마 '백번의 추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드라마에서 보여줄 그녀의 새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잇미샤의 가을 캠페인은 신예은의 매력과 잇미샤의 섬세한 감성이 어우러져 올 가을, 여성들의 패션 감각을 깨우는 스타일 지침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잇미샤 #itMICHAA #신예은 #가을캠페인 #InTheMoodForFall #가을패션 #트위드자켓 #하객룩 #여성복 #패션스타그램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