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엄정화가 직접 부른 OST로 최근 주연작 ‘금쪽같은 내 스타’의 감정몰입을 이끈다.
26일 모스트콘텐츠 측은 엄정화가 가창한 '금쪽같은 내 스타' OST Part.2 ‘어게인(Again)’이 이날 오후 6시 발표된다고 전했다.
OST ‘어게인(Again)’은 몽환적이면서도 쓸쓸한 분위기의 시티팝으로, 하루아침에 톱스타에서 평범한 중년으로 변한 '봉청자'의 혼란스러운 마음과 다시 한번 그때로 돌아가고자 하는 다짐을 그려낸다.
특히 ‘원더우먼’, ‘굿캐스팅’ 등 다수의 OST로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여온 김창범 작가의 프로듀싱과 함께 주연배우인 엄정화가 직접 가창은 물론 작사까지 참여, 작품 주연으로서의 감성은 물론 가수 겸 배우 엄정화의 감각을 다시 느끼게 한다.
엄정화가 참여한 ‘금쪽같은 내 스타’ OST Part.2 ‘Again’은 26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는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가 하루아침에 평범한 중년 여성이 된 후 펼쳐지는 눈물 콧물 휘날리는 세월 순삭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ENA채널에서 방영되며, 지니TV, 티빙 등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