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으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근황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창가에 기대 서 있는 그의 모습은 내추럴한 채광과 함께 더욱 건강하고 밝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이트 크롭탑과 데님 팬츠를 매치한 심플한 스타일링이 오히려 그의 각선미와 잘록한 허리, 선명한 복근 라인을 부각시키며 ‘복근 여신’다운 매력을 뽐냈다.
이번 심으뜸의 착장은 미니멀한 아이템으로 완성한 데일리룩의 정석이라 할 만하다. 화이트 슬리브리스 크롭탑은 어깨 라인을 드러내면서도 직각어깨를 강조해 시원하고 탄탄한 실루엣을 보여준다. 여기에 은근하게 드러나는 클레비지라인과 잘록한 허리, 애플힙으로 이어지는 골반 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팬들은 댓글로 “복근 장인 클래스”, “이게 바로 건강미의 끝판왕”, “꾸안꾸인데 완벽하다”라며 감탄을 이어갔다.
데님 팬츠는 과하지 않은 스트레이트 핏으로 선택해 활동성과 캐주얼 무드를 더했다. 허리를 드러내는 크롭 기장과 대비돼 다리 라인이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전형적인 꾸안꾸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메이크업은 최소화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톤과 미소만으로도 에너제틱한 매력을 완성했다.
이 룩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데일리룩 코디로도 손색이 없다. 화이트 크롭탑은 여름철 필수템으로, 데님 팬츠뿐 아니라 조거 팬츠나 슬랙스와도 매치 가능하다. 운동으로 다져진 바디 라인이 있다면, 심으뜸처럼 심플한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다.
심으뜸은 ‘홈트 여신’으로 불리며 운동 콘텐츠와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해 왔다.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며 ‘피트니스 아이콘’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그의 이번 데일리룩은 단순한 패션을 넘어 꾸준한 자기 관리와 건강미의 상징으로 읽히며, 팬들에게 또 한 번 영감을 선사했다.
#심으뜸 #심으뜸패션 #심으뜸크롭탑 #복근여신 #데일리룩코디 #여름패션 #운동스타그램 #꾸안꾸룩 #스타패션 #탄탄미 #헬시뷰티 #심플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