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김종국 “여자친구 앞에서는 애교 작렬…다만 밖에선 하지 않아” (‘옥문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결혼’ 김종국 “여자친구 앞에서는 애교 작렬…다만 밖에선 하지 않아” (‘옥문아’)

TV리포트 2025-08-26 01:52:26 신고

[TV리포트=노은하 기자] 가수 김종국이 그동안 감춰온 ‘애교 본능’을 드러내며 연애 스타일을 솔직히 밝혔다.

28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연애 리얼리티 ‘오래된 만남 추구 3’에 출연 중인 황보와 솔비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날 솔비는 특유의 ‘연애 촉’으로 김종민, 은지원, 이민우의 연애와 결혼을 미리 예측했다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김종국의 연애 상태를 짚어내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달궜다.

솔비는 “김종민이 결혼 발표 전 화색이 돌았다”라며 그때 바로 연애 중임을 알았다고 말하며 과거 예언을 회상한다. 이어 김종국을 뚫어지게 바라보며 “(연애) 느낌이 있다”라고 던진다. 촬영 당시는 김종국의 결혼 발표 전이었던 터라 김종국은 예상치 못한 촉 발언에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솔비는 남자의 장점을 포착하는 자신만의 노하우도 공개한다. 그는 김종국을 바라보며 “의외로 연애할 때 애교가 많을 것 같다”라고 분석했고 이에 김종국은 쑥스럽게 웃으며 “애교 많다. 애굣덩어리다. 다만 밖에서는 하지 않는다”라며 오직 사랑하는 애인 앞에서만 보여주는 애교꾼임을 고백한다. 그동안 ‘강철 근육남’ 이미지로만 알려졌던 김종국의 반전 면모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김종국은 최근 결혼 소식을 직접 알리며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연인 앞에선 애굣덩어리”라는 그의 발언은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누구보다 다정한 연애 스타일임을 전하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종국의 진짜 속마음과 솔비의 예언은 오는 28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은하 기자 neh@tvreport.co.kr / 사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