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우, 청량한 바다와 어울린 화이트 서머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송지우, 청량한 바다와 어울린 화이트 서머룩

스타패션 2025-08-25 14:00:00 신고

/사진=송지우 인스타그램
/사진=송지우 인스타그램

 

송지우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 바캉스 무드를 가득 담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서 있는 그의 모습은 마치 화보 속 한 장면처럼 청량함과 여유를 동시에 담아냈다. 댓글에는 “진짜 여신 강림”, “바다보다 더 시원해 보인다”라는 반응이 이어지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송지우는 화이트 미니 원피스를 선택해 청순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원피스는 A라인 실루엣으로 떨어져 각선미를 강조하면서도 활동성을 살렸으며,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디자인이었다. 여기에 민트빛 카디건을 가볍게 걸쳐 산뜻한 색감 레이어드를 더했다. 시원한 파스텔 톤은 해변의 자연광과 절묘하게 어울리며 청량감을 배가시켰다.

액세서리 역시 포인트였다. 화이트 선글라스를 머리 위에 얹어 레트로 무드를 살렸고, 손에는 블랙 라인의 밀짚모자를 들고 있어 바캉스 감성을 완성했다. 여기에 화이트 스트랩 샌들을 매치해 전체 룩을 통일감 있게 마무리했다. 슬림한 각선미와 여리여리한 바디 라인이 더욱 돋보이며, 송지우만의 쇄골 미인다운 청순 비주얼을 완성했다.

네티즌들은 “이렇게만 입고 바다 가면 바로 인생샷”, “민트랑 화이트 조합 너무 청순하다”, “송지우는 여름 교과서 패션”이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실제로 해당 착장은 심플한 아이템 조합으로도 충분히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좋은 예로 꼽힌다.

따라 하고 싶다면 화이트 원피스에 파스텔 컬러의 얇은 가디건을 레이어드해보자. 여기에 라탄 백이나 선글라스를 더하면 바닷가뿐 아니라 도심 속에서도 시원하고 러블리한 서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올여름 유행하는 미니멀하면서도 청량한 무드의 ‘비치 데일리룩’으로 손색없다.

송지우는 최근 다양한 화보와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배우로서의 활동과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아이콘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바다와 함께한 이번 스타일링은 그녀의 청순한 이미지와 여름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또 하나의 ‘여름 대표 인생컷’을 남겼다.

#송지우 #송지우패션 #송지우원피스 #서머룩 #여름코디 #비치룩 #화이트원피스코디 #바캉스패션 #여름가디건코디 #스타패션 #청순룩 #휴양지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