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유튜브 예능 콘텐츠 '아이더 샬레' 시즌2를 론칭하고, 특별한 숙박객 모집에 나선다.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가수 권은비가 시즌1에 이어 호스트로 참여,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더 샬레'는 아름다운 자연 속 산장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숙박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특별한 콘셉트의 웹 예능이다. 지난 시즌1은 제주, 부산, 통영에서 진행, 24명 모집에 5만 명이 지원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시즌2는 국내를 넘어 해외로 무대를 확장,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한다. 총 3회차로 진행되며, 첫 해외 로케이션으로 '중앙아시아의 알프스' 키르기스스탄이 낙점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1회차는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경북 영덕에서 '아이더 하이커스데이'와 함께 진행, 아름다운 동해안 트레킹 코스를 만끽할 수 있다. 2회차는 10월 19일부터 2박 3일간 충북 단양에서 소백산 트레킹, 패러글라이딩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대망의 3회차는 11월 4일부터 4박 6일간 키르기스스탄에서 진행, 이국적인 풍경 속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각 회차별로 8월 25일, 9월 8일, 9월 22일에 시작되며, 네이버에서 '아이더' 검색 후 배너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숙박, 식사는 물론 아이더 25FW 신제품, 굿즈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며, 키르기스스탄 샬레 참가자에게는 티웨이 항공의 비슈케크 왕복 항공권이 특별 지원된다.
아이더 관계자는 "이번 시즌2를 통해 국내외 하이킹의 매력을 경험하고, 빠니보틀, 권은비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을 만끽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이더 샬레 시즌2는 특별한 경험과 풍성한 혜택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아이더 #아이더샬레 #빠니보틀 #권은비 #키르기스스탄 #하이킹 #여행 #아웃도어 #샬레 #티웨이항공 #아이더하이커스데이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