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젠타가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한 장의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블루 톤 벽 앞에 앉아 포즈를 취한 그녀는 서스펜더 원피스 스타일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단정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이 공존하는 이번 룩은 팬들 사이에서 “교복룩의 업그레이드 버전 같다”, “하이틴 로망 제대로”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스타일의 중심은 네이비 컬러의 서스펜더 원피스다. 지퍼 디테일로 스포티한 무드를 살리면서도 풍성한 스커트 라인이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한다. 여기에 민소매 화이트 톱을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상체 실루엣을 깔끔하게 정리했고, 슬림한 쇄골 라인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며 전체적으로 청량한 인상을 준다. 특히 니삭스와 함께 연출한 긴 다리는 각선미를 극대화하며, ‘비율 깡패’라는 수식어를 실감케 했다.
헤어는 옆으로 길게 땋은 브레이드로 귀여운 포인트를 더했으며, 작은 하트 펜던트 네크리스가 소녀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댓글창에는 “만화 속 여주인공 같다”, “교복룩+서스펜더라니 완전 취향 저격”이라는 감탄이 이어졌다. 마젠타의 트렌디한 아이템 활용법은 일상 데일리룩은 물론, 데이트룩이나 친구들과의 모임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팁을 제시한다.
실제로 서스펜더 원피스는 베이직한 티셔츠나 크롭톱, 블라우스까지 다양한 상의와 매치가 가능해 스타일 변주가 풍부하다. 마젠타처럼 니삭스로 러블리 무드를 강화할 수도 있고, 앵클부츠와 매치하면 시크한 분위기를 낼 수도 있다. 액세서리는 미니멀하게 선택해 드레스 포인트를 살리는 것이 핵심이다.
최근 마젠타는 다양한 SNS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무대 위 화려한 모습은 물론, 일상 속 패션에서도 팬들에게 꾸준히 영감을 주고 있다. 이번 서스펜더 룩 역시 그녀의 러블리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마젠타 #마젠타패션 #마젠타서스펜더 #하이틴룩 #니삭스코디 #여친룩 #데이트코디 #러블리룩 #스포티캐주얼 #여름패션 #스타패션 #꾸안꾸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