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꽉 찬 객석과 함께 '글로벌 아이코닉 아티스트'로서의 새 여정을 시작할 전망이다.
22일 웨이크원 측은 제로베이스원 월드투어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이하 'HERE&NOW') 서울공연 티켓예매가 최근 선예매 오픈 이후 전석매진으로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이번 매진기록 배경에는 '타임리스 월드(TIMELESS WORLD)' 이후 새로운 투어행보와 함께, 데뷔 첫 정규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 주요곡 무대들을 직접 볼 수 있는 첫 무대라는 점에서 팬심이 쏠린 덕분으로 보여진다.
제로베이스원은 이러한 기대감을 토대로 새 앨범 컴백행보와 함께 연말까지 이어질 콘서트를 적극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9월 1일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이후 10월3~5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의 첫 공연과 함께 0월 18일 방콕, 10월 29~30일 사이타마, 11월 8일 쿠알라룸푸르, 11월 15일 싱가포르, 12월 6일 타이베이, 12월 20~21일 홍콩 등 7개 지역에서 'HERE&NOW' 투어를 진행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