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안재현·쯔양·조나단, 신규 미식 예능 ‘어디로 튈 지 몰라’ 낙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대호·안재현·쯔양·조나단, 신규 미식 예능 ‘어디로 튈 지 몰라’ 낙점

스포츠동아 2025-08-22 08:39:50 신고

3줄요약




김대호, 안재현, 쯔양, 조나단이 ENA·NXT·코미디TV가 공동 제작하는 신규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이하 ‘어튈라’)에 합류한다. 예측불허의 무계획 맛집 투어를 담은 ‘어튈라’는 오는 9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어튈라’는 짜여진 리스트도, 사전 기획된 코스도 없이 오직 현장에서 만난 맛집 사장님들의 추천만을 따라가는 ‘노(No) 섭외 인생 맛집 릴레이’ 프로그램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여정을 통해 진짜 맛집을 발굴하는 색다른 콘셉트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맏형 김대호의 사전 미팅 현장이 담긴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 속 김대호는 “서울에서 아침을 먹고, 대구에서 점심을 먹고, 부산에서 저녁을 먹을 수도 있다”는 제작진의 설명에 “전 그런 거 상관없어요. 제작진이 힘들지”라며 쿨하게 반응,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특히 그의 자유분방한 먹방 본능은 티저에서 확실히 드러났다. 잡채밥과 해물 짬뽕밥을 동시에 주문한 뒤 두 메뉴를 합쳐 새로운 ‘짬채밥’을 만들어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모습이 포착된 것. 맨손으로 입을 닦으며 거침없이 식사를 이어가는 ‘야생 대호’의 모습에 제작진은 “이래서 김대호가 원픽”이라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제작진은 “김대호는 도전적이면서도 솔직한 매력이 프로그램 콘셉트와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며 “안재현, 쯔양, 조나단과 함께 만들어갈 예측불허의 케미스트리에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대호의 자유분방한 매력과 안재현·쯔양·조나단의 다채로운 활약이 어우러질 신규 미식 예능 ‘어튈라’는 오는 9월 21일 첫 방송된다.


김겨울 기자 winte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