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방송되는 MBC M·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오는 9월 15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첫 번째 미니 앨범 ‘I did it.’의 수록곡 ‘STEP IT UP’으로 강렬한 첫걸음을 떼며 글로벌 팬들 입덕 유발 중인 IDID이 출연한다.
이날 IDID은 ‘주간 아카데미’에서 팀워크 향상을 위해 ‘끈끈 팀워크 스텝’ 게임을 진행했다. 좁은 네모 칸 안에 멤버 전원이 들어가야 하는 극악 난도 게임에, 멤버들은 서로를 끌어안은 채 끈끈한 팀워크를 선보였다. 그러나 이내 “저 사람 무서워!”를 절로 외치게 만든 리더 장용훈의 깜짝 배신(?)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진 ‘주간 팬케이트’에서는 IDID의 무법자 멤버를 공개, 팬들의 투표 결과 압도적인 표수로 1위에 등극한 멤버가 밝혀지는가 하면, 숙소의 평화를 위해 열린 ‘주간 법정’에서는 멤버들의 가지각색 불만 사항이 폭주했다. 결국 모든 멤버들이 한마디씩 거들게 만든 스페셜 안건의 정체와 숙소에서 노래를 너무 많이 불러 멤버들의 원성을 산 정세민이 노래를 멈출 수 없었던 사연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IDID의 끈끈한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주간 아카데미’와 아웅다웅 애정 넘치는 ‘주간 팬케이트’는 8월 22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