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STN을 만나다. 류승우 기자┃넷마블이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 에 전설 등급 신규 영웅 ‘불꽃의 대장장이 비스킷’을 공개하고, 출시 100일을 맞아 출석 이벤트와 기념 미션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보상을 동시에 선보였다. 세븐나이츠>
신규 전설 영웅 ‘비스킷’ 합류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영웅 ‘비스킷’은 적군 버프를 해제하고 방어력을 낮추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해 레이드 전투에서 단일 딜러를 지원하는 핵심 서포터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리프 어택’과 ‘대장장이의 강화’ 등 전투 보조 능력은 전략적 활용도를 크게 높였다.
서비스 100일 기념 풍성한 보상
넷마블은 출시 100일을 기념해 14일간 단순 출석만으로 코스튬, 영웅 소환권,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미션 달성 단계별로 소환권, 골드, 열쇠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100일 기념 미션 이벤트’를 열고, 이용권을 활용할 수 있는 전용 소환 상점도 마련했다.
지난 5월 정식 출시된 <세븐나이츠 리버스> 는 출시 직후 단 7시간 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했고, 5일 만에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달성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원작의 스토리와 시스템을 계승하면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점이 장기 흥행의 발판이 되고 있다. 세븐나이츠>
넷마블이 내놓은 ‘비스킷’은 단순한 신규 영웅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레이드 중심의 전투 구조에 새로운 전략을 열어주는 동시에, 100일 기념 이벤트로 유저 충성도를 다시 한번 다지는 포석이다. 원작 팬덤과 신규 이용자 모두를 아우르려는 이번 업데이트가 장기 흥행의 분수령이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invguest@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류승우 기자 invguest@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