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X강동원 ‘북극성’ 드디어 공개... 팬들 기대 폭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지현X강동원 ‘북극성’ 드디어 공개... 팬들 기대 폭발

금강일보 2025-08-21 18:20:00 신고

3줄요약
사진= 디즈니+ 사진= 디즈니+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북극성'은 유엔대사로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 분)가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가운데, 그녀를 지켜야만 하는 국적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 분)와 함께 한반도를 위협하는 거대한 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문주가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고자 대선 출마를 결심하고, 목숨을 위협하는 사건들에 휘말리게 된다. 사건 현장에서 문주를 처음 마주한 후, 멀리서 지켜보던 산호는 그녀를 지켜야겠다는 결심을 하고 "나를 고용하십시오"라며 직접 제안을 한다.

이에 문주는 "무조건 명령에 따라줄 수 있겠어요?"라며 경계심을 드러낸다. 또한 "이 남자를 조심하십시오"라는 국가정보원장 유운학(유재명 분)의 날카로운 경고가 이어지면서 과연 그녀가 믿음과 의심의 경계 속에서 어떤 선택을 내릴지, 그들의 관계는 첩보 멜로 장르 안에서 어떻게 변화해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 디즈니+ 사진= 디즈니+
사진= 디즈니+ 사진= 디즈니+

전지현과 강동원의 비주얼 합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는 '북극성'은 최고의 글로벌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지, 내가 원한 얼굴합은 이런 거다", "9월부터 디플 봐야지", "내 최애 배우들끼리 만나다니"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번 작품은 영화 '헤어질 결심'(2022), 드라마 '작은 아씨들'(2022) 등을 쓴 정서경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눈물의 여왕'(2024) '빈센조'(2021)를 만든 김희원 감독, '범죄도시4'(2024) 허명행 감독이 공동 연출했다. 이와 함께 존 조·박해준·김해숙·유재명·오정세·이상희·주종혁·원지안 등이 출연했다.

정서경 작가는 "문주 역할은 전지현 씨 외에 다른 배우는 상상할 수가 없었다. 문주는 외로운 캐릭터인데 지현 씨가 연기하는 것을 보면서 캐릭터를 맡아줘서 다행이었다. 고마운 순간들이 많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산호 캐릭터에 강동원 배우가 캐스팅 됐을 때 로또 맞은 느낌이었다"며 "이 캐릭터는 배우로서도 도전일 수 있는데 산호라는 캐릭터가 가진 차가움과 따뜻함, 어른임과 동시에 소년같은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북극성'은 디즈니+를 통해 9월 10일 3개, 9월 17일부터 매주 2개씩 총 9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