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공명과 신은수를 필두로, 차우민, 윤상현, 강미나 등의 포인트 인물과, 최규리, 이소이, 손희림 등 감초캐릭터까지 '고백의 역사' 속 반짝이는 청춘들의 비주얼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1일 넷플릭스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오리지널 영화 '고백의 역사' 속 캐릭터들의 앙상블 케미를 담은 스틸컷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반짝반짝 빛나는 청춘들의 설렘 가득한 순간과 고백 대작전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자랑하는 조력자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우연히 바다에 빠진 윤석(공명 분)과 그를 구하는 세리(신은수 분)의 첫 만남부터 육각형 인기남 김현(차우민), 공부 빼고 올 원톱 성래(윤상현 분)까지 핵심 인물들의 면면이 우선 눈길을 끈다.
또 곱슬머리 라이벌에서 찰랑이는 생머리로 변신하는 고인정(강미나 분)과 함께, 부산 S.E.S.를 꿈꾸는 세리의 절대 지원군 마솔지(최규리 분), 방하영(이소이 분), 정다울(손희림) 등 '솔.방.울' 자매들의 유쾌한 포인트 또한 돋보인다.
여기에 윤석의 엄마이자 부산에서 유일하게 서울 매직 스트레이트를 하는 장미 미용실의 원장 백장미(홍은희 분), 세리에게 곱슬머리 유전자를 남긴 아빠 박홍일(류승수 분)과 엄마 복희(김지영 분) 등 베테랑 배우들의 호흡은 '세리의 고백 대작전'이라는 주된 스토리라인 의 생동감을 기대케 한다.
한편 1998년 그 시절,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그리는 공명, 신은수, 차우민, 윤상현 조합의 청춘 로맨스 영화 '고백의 역사'는 오는 2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