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보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골프장에서의 한 장면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맑게 개인 하늘과 초록빛 필드 위에서 드라이버 샷을 날리는 그녀의 모습은 그 자체로 화보를 방불케 했다. 특히 한보름 특유의 각선미와 직각 어깨가 돋보이는 스윙 자세는 ‘골프 여신’이라는 수식어가 자연스럽게 어울렸다.
이날 한보름은 깔끔한 화이트 테니스 스커트에 그린 컬러 니트 베스트를 매치하며 클래식한 골프웨어 무드를 완성했다. 무릎 위로 드러난 탄탄한 각선미는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고, 화이트 롱삭스와 스니커즈로 레트로 스포티 감성을 살렸다. 헤어는 내추럴하게 흘러내리며 스윙에 따라 자연스럽게 흩날려 역동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팬들은 댓글창에서 “스윙 자세까지 예술”, “패션부터 실력까지 완벽하다”, “골프장에 이런 비주얼이 있다니 눈이 호강”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클레비지 라인을 은근히 드러내는 니트 베스트와 미니 스커트 조합은 세련미와 스포티함을 동시에 담아냈다는 평가다.
한보름의 이번 스타일링은 ‘꾸안꾸 골프룩’의 정석이라 할 수 있다. 그린과 화이트의 컬러 매치는 여름 필드에서 청량감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조합이다. 데일리하게 변주하려면 니트 베스트 대신 폴로 티셔츠를 매치하거나, 스커트 대신 플리츠 스커트를 선택하면 좀 더 영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배우로서는 ‘고백부부’, ‘레벨업’, ‘오케이 광자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한보름은 최근에도 예능과 화보, 광고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콘텐츠에서 보여주는 자연스러운 매력은 팬들에게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게 했다.
필드 위 한 장의 사진만으로도 패션과 건강미를 동시에 보여준 한보름. 그녀의 이번 골프웨어 룩은 올여름 스포츠 패션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레퍼런스가 될 것이다.
#한보름 #한보름패션 #한보름골프웨어 #골프룩코디 #여름스포티룩 #각선미여신 #골프여신 #레트로스포티 #꾸안꾸스타일 #필드패션 #스타패션 #여름코디추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