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해은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근황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담벼락과 풀잎이 어우러진 내추럴한 배경 속에서 그녀가 보여준 스타일은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데일리 꾸안꾸룩의 정석이다. 댓글 창에는 “진짜 청순미 여신”, “비율 미쳤다”, “데일리룩 참고해야겠다”라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이번 착장의 포인트는 화이트 민소매 톱이다. 군더더기 없는 슬림 핏 디자인이 쇄골 라인과 직각 어깨를 은은하게 드러내며, 시원하고 청순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옐로우 톤의 체크 패턴 롱 스커트를 매치해 한층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허리 라인을 자연스럽게 잡아주는 실루엣은 그녀의 황금골반과 늘씬한 각선미를 돋보이게 한다. 블랙 토트백을 더해 심플하지만 도시적인 완성도를 높인 것도 눈길을 끈다.
메이크업은 내추럴 톤을 유지하면서도 생기를 잃지 않아 화사함이 느껴진다. 차분히 풀어낸 스트레이트 헤어는 전체적인 룩에 깔끔함을 더하며, 자연광 아래 맑은 피부톤이 돋보였다. 팬들은 “화보 촬영 같아”, “데일리룩인데도 고급스러운 무드”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성해은의 스타일링은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데일리룩 아이디어로도 제격이다. 화이트 민소매 톱은 데님 팬츠나 미니 스커트와 매치하면 캐주얼 무드를, 슬랙스와 함께라면 오피스룩으로도 변신 가능하다. 체크 롱 스커트는 단정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주어 데이트룩, 나들이룩에 활용하기 좋다. 심플한 액세서리와 미니멀한 가방으로 마무리하면 과하지 않은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성해은은 최근 예능과 SNS를 통해 활발히 활동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환승연애2’에서 보여준 솔직담백한 매력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인 그녀는 이제 패션 아이콘으로서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여름 꾸안꾸 데일리룩은 성해은의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성해은 #성해은패션 #성해은민소매 #데일리룩코디 #체크스커트 #여름꾸안꾸룩 #시티캐주얼 #쇄골미인 #여름패션추천 #내추럴룩 #스타패션 #비율여신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