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군백기 없게 해 드릴게요" 화보부터 작품까지 줄 서 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차은우 "군백기 없게 해 드릴게요" 화보부터 작품까지 줄 서 있다!

iMBC 연예 2025-08-21 01:38:00 신고

가수 겸 배우인 차은우가 입대 전 마지막으로 촬영한 '에스콰이어'의 화보가 공개됐다. 럭셔리 패션 하우스 생 로랑과 함께 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차은우는 현장에서 짧은 헤어스타일로 변신하며 그동안 보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날 차은우 소속사의 스태프들은 ‘(은우) 군대 보낼 때 입는 옷’이라는 문구와 차은우의 아기 시절 사진이 담긴 프린팅 셔츠를 맞춰 입고 왔다. 이는 윤산하가 지난 7월 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과 같은 디자인이었다. 이날 '에스콰이어'와의 인터뷰에서 차은우는 “입대까지는 아직 시간이 좀 남았지만, 공식 스케줄로는 오늘이 마지막”이라며 “오늘 촬영장에 도착해 엘리베이터에서 내리고 나서야 직원들이 나를 배웅하는 마음으로 단체 티셔츠까지 맞춰 입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아직도 실감이 잘 안 난다”라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날 차은우는 화보를 촬영하던 중 짧은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시도하기도 했다. 그는 “그동안은 광고 등 여러 활동이 있어 머리카락을 마음대로 자를 수가 없었다”라며 “마지막 작업인만큼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 컷을 남기고 싶었다. 게다가 화보 촬영인 만큼 기존에 못 보여줬던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차은우는 “생 로랑의 화보 작업을 할 때는 좀 더 재밌다”라며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부츠,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레더 코트들을 보며 그런 개성넘치는 옷들을 어떻게 화보로 해석할지를 고민하는 게 재밌다”라고 밝혔다.

차은우는 입대했지만, 그를 만날 일들은 남아 있다. 그는 “팬분들이 제 빈자리를 안 느끼도록 1~2년부터 나름대로 계획을 세우고 준비한 작품들이 있다”라며 “강하늘, 김영광, 강영석, 한선화 등의 동료 배우들과 함께 출연한 친구들끼리의 우정과 청춘의 에피소드를 담은 영화 '퍼스트 라이드'가 곧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그가 사회성이 조금 떨어지는 원리원칙주의 공무원 역을 맡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 역시 제작을 마치고 공개를 기다리고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에스콰이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