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명품 웨딩링에 관심을 드러냈다.
지난 20일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에는 ‘모던하고 특별한 명품 주얼리! 뻔하지 않은 웨딩링 여기 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 김나영은 “아침 이른 시간부터 모나코 왕실의 공식 주얼리 브랜드를 차 보러 왔다”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나영이 방문한 명품 주얼리 브랜드 R사는 국내에서 가수 지드래곤, 추성훈의 아내이자 일본 모델 야노 시호 등이 착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본격적으로 반지 착용에 나선 김나영은 “진짜 예쁘다”며 “홀딱 반했다”고 만족감을 전했다.
이어 입문링부터 100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웨딩링을 착용해 본 김나영은 “웨딩링이 다 똑같아서 전 국민이 커플인데 남들과는 다른 웨딩링을 하고 싶을 때 선택하기 좋을 거 같다”고 추천했다.
지난 2005년 데뷔한 김나영은 리포터로 활동을 이어오다가 예능 ‘놀러와’, ‘세바퀴’ 등에 출연하며 대중적으로 인지도를 쌓았다. 지난 2017년부터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로 대중과 소통하기 시작한 김나영은 패션, 뷰티, 일상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로 주목을 받고 있다.
김나영은 2015년 10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해 슬하에 2명의 아들을 두고 있으며 2019년 이혼 후 현재 홀로 두 아들을 양육 중이다. 2021년 12월부터는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