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핸썸즈' 류경수·김풍, '예능 광인즈' 조합에 기대감 수직 상승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단독] '핸썸즈' 류경수·김풍, '예능 광인즈' 조합에 기대감 수직 상승

iMBC 연예 2025-08-20 09:00:00 신고

예능 광인들이 '핸썸가이즈'에 출격해 자리를 빛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일 iMBC연예 보도를 통해 배우 류경수와 김풍 작가가 tvN 예능프로그램 '핸썸가이즈'(연출 류호진, 이하 핸썸즈)에 출연하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핸썸즈'는 끝없는 메뉴 딜레마에 빠진 현대인들을 위해 유쾌한 다섯 남자가 불호 없는 지역별 맛집을 찾아 나서는 세대불문 극호맛집 탐방기를 표방한다. 차태현, 김동현, 이이경, 오상욱, 신승호가 고정 MC로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은 이미 녹화를 마친 상태다.

5MC가 '핸썸즈'라면 류경수와 김풍은 '광인(光人)즈'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류경수는 연기 본업 이외에도 다수 예능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쳐 주목을 받은 배우다. 신고식을 치른 JTBC '아는 형님' 출연 당시 낯선 환경에 굴하지 않고 특유의 순발력과 솔직한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낸 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특히 티빙 '청춘MT'에서는 엉뚱한 매력으로 허당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곽동연과의 뛰어난 케미로 큰 인기를 끌었다. 또 최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한층 더 소탈하고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오래된 식당과 재래시장을 찾고 배우 허준석과의 티격태격 우정은 인간 류경수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김풍 역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괴식 요리사로 불리며 예능 원석으로 불리고 있는 인물. 두 사람이 '핸썸즈'들과 만나 어떠한 티키타카를 펼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류경수와 김풍이 활약한 '핸썸가이즈'는 오는 28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연예 DB | 사진출처 채널A,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