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방송인 서장훈이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 출연해 그동안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예능인이 된 진짜 이유’를 고백한다. ‘국보 센터’에서 독보적인 예능인으로 거듭난 그의 솔직한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20일 저녁 6시 30분에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나래식’ 48회에는 방송인 서장훈이 게스트로 나선다. 박나래는 “오늘 게스트는 저에게 가장 큰 오빠 같은 분”이라며, 서장훈이 먼저 “나래식 언제 나가면 되냐”고 물어봤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농구 선수로서 화려했던 시절부터 현재 예능인으로서의 삶까지, 서장훈은 이번 방송에서 자신의 모든 이야기를 가감 없이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예능인이 된 진짜 이유’에 대한 그의 솔직한 고백이다. 서장훈의 예상치 못한 이야기에 박나래는 크게 놀랐다는 후문이다. 서장훈은 촬영을 마친 뒤 “내 이야기를 마음껏 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나래식’은 맛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는 박나래의 시그니처 쿠킹 토크쇼로, 누적 조회수 7000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서장훈의 진솔한 이야기는 오는 20일 저녁 6시 30분, ‘나래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