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K WORLD DREAM AWARDS)’의 인기상 부문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19일 조직위원회는 지난 11일 종료된 인기상 투표 결과를 발표하며 남자 그룹 인기상은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여자 그룹은 유니스(UNIS)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남자 솔로 인기상은 박지현, 여자 솔로 인기상은 아이브 장원영에게 돌아갔다.
시상식 당일 진행되는 블루카펫 MC 명단도 함께 공개됐다. 유쾌한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나카(개그맨 김경욱)와 모델 겸 배우 황인혜가 MC로 나서며, 글로벌 스타들의 등장과 소감을 현장에서 전할 예정이다.
다나카는 독특한 패션과 입담으로 한·일 양국 팬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로, ‘잘자요 아가씨’, ‘와스레나이’ 등의 곡으로 음악 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황인혜는 4년 연속 블루카펫 진행을 맡으며 안정적인 진행력과 엔터테이너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오는 21일(목)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며, 전현무·장도연이 메인 MC로 나선다. 배우 강유석, 고보결, 문가영, 변우석, 류경수, 임수향, 정유미 등 인기 스타들이 시상자로 참석해 시상식의 무게감을 더할 전망이다.
또한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초호화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비투비,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이브, 르세라핌, 엔시티 위시(NCT WISH), 아일릿, 트리플에스, 피프티피프티, 강다니엘, 폴킴, 박서진, 박지현 등 국내외 팬들이 기다려온 아티스트들이 대거 무대에 오른다.
해외 팬들을 위한 글로벌 생중계도 마련됐다. 일본은 OTT 플랫폼 ‘U-NEXT’를 통해 단독 생중계, 일본 외 전 세계 K팝 팬들은 헬로라이브(Hello Live)를 통해 시상식을 시청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