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만 中 역작' A2O MAY, 현지 미디어 교류회 성료…‘B.B.B’ 활동 본격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수만 中 역작' A2O MAY, 현지 미디어 교류회 성료…‘B.B.B’ 활동 본격화

뉴스컬처 2025-08-19 12:04:11 신고

3줄요약
사진=A2O엔터테인먼트
사진=A2O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이수만 프로듀서의 새 역작 A2O MAY(에이 투 오 메이)가 신곡 미디어 교류회와 함께, 글로벌 행보를 본격화하기 시작했다. 

19일 A2O 엔터테인먼트 측은 A2O MAY가 최근 중국 베이징에서 싱글 ‘B.B.B (Bigger Badder Better) [feat. A2O LTG]’ 발매 기념 미디어 교류회를 열고, 현지 언론 및 팬들과 소통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A2O MAY 데뷔 후 첫 현지 공식미디어 행사로, 웨이보, 더우인(중국 틱톡), 샤오홍슈, 빌리빌리 등 주요 플랫폼 관계자, 신문 및 온라인 매체,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 평론가, 패션지 등 현지 40여 개 유력 매체는 물론 팬클럽 ‘MAYnia(메이니아)’ 회원들까지 대거 함께 했다. 

사진=A2O엔터테인먼트
사진=A2O엔터테인먼트

이날 A2O MAY는 ‘B.B.B’의 스테이지 버전 공개와 함께 빌리빌리 크리에이터 ‘苏司喵(수스먀오)’와의 댄스챌린지를 비롯한 그룹 토크 이벤트를 펼쳤다. 

특히 9칸 질문 카드 Q&A, 제스처로 가사 맞히기 등의 게임 이벤트를 더한 다섯 멤버 각각의 자기소개와 함께 오는 10월 첫 EP 발표를 전후로 한 다양한 글로벌 행보 계획들을 밝히는 바가 눈길을 끌었다. 

A2O MAY 멤버들은 “중국 미디어와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라 많이 긴장했지만 동시에 설렜다. 이 자리를 통해 A2O MAY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생각을 나눌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앞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계속 배우고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전하며 미디어 컨퍼런스를 마무리 했다.

한편 A2O MAY의 ‘B.B.B’는 발매 4일만에 중국 QQ뮤직 신곡 차트(新歌榜) 2위와 메인 차트인 핫 송 차트(热歌榜) 10위, 정상 트렌드 차트(巅峰潮流榜) 5위, 유행 지수 차트(流行指数榜) 2위 등을 기록하는 등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